맨유 최신 이적설 (19.07.27)

2019. 7. 27. 18:00EPL 소식통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스포팅 리스본과 브루노 페르난데스와의 계약을 체결했다.
• 파울로 디발라는 로멜루 루카쿠와의 스왑 딜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할 가능성이 있다.
• 레스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제안을 거절할 수 없자 해리 맥과이어는 그의 올드 트래포드 이적을 완료하라는 조언을 받았다. 

- 출처 : 데일리 익스프레스

 

브루노 페르난데스 협상
맨유는 스포팅 리스본과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계약하기로 합의했다.

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르 델로 스포츠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포르투갈에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맨유는 스포르팅과 이 공격형 미드필더의 이적을 63m(유로70m) 이적료에 합의했다.
Corriere deello Sport는 페르난데스가 그의 메디컬 테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영국으로 제트기를 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파울로 디발라 스왑딜
유벤투스는 로멜루 루카쿠와 관련된 스왑딜에서 파울로 디발라를 맨유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유벤투스가 인터 밀란을 이기기 위한 제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스카이 스포츠는 주장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루카쿠에게 약 80m를 원하며 디발라와의 스왑 딜은 그 가치에 부합할 수 있다.
하지만, 디발라가 이 움직임에 동의할지는 불분명하다.

 

해리 맥과이어 딜을 지지 - 마이클 도슨

도슨은 스카이 스포츠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여러분은 이 일이 현재 진행중인 이적료 때문에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어떻게 레스터가 이 일을 거절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한 가지 말하고 싶은 것은 그가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뛰는 것을 본 적이 있다는 것이다."
"플레이를 거부함으로써 억지로 이적하려는 선수들도 보셨을 겁니다."
"그는 그런 인물들 중 하나야, 묵묵히 자기 할 일을 하지."
그는 "해리와 같은 선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팀에서 뛰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느냐"고 덧붙였다.
"제시되고 있는 수치는 믿을 수 없지만 그의 레스터와 작년 월드컵에서의 경험을 보면 당연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