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이적시장 정리

2019. 7. 30. 22:04해외축구 소식통

유벤투스 예상 베스트 일레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정도는 아니지만, 유벤투스의 수비진이 크게 바뀌고 있다. 안드레아 바르찰리, 레오나르도 보누치, 지오르지오 키엘리니의 유명한 'BBC' 백라인은 이제 더 이상 없을 것이다.

바르찰리는 281회 출전 후 은퇴한 반면, 사리는 과거의 3백 윙백 편성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는 주장 키엘리니의 옆에 한자리를 두고 보누치와 67.5m 파운드의 사나이, 데 리흐트가 경쟁해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로마 출신의 신입 루카 펠레그리니가 왼쪽 백에서 알렉스 산드로에게 도전할 것이다.

자유계약의 신, 유벤투스는 클럽의 전설인 지안루이지 부폰, 노련한 미드필더인 아론 램지와 아드리앙 라비오를 자유 계약으로 영입하며 다시 한번 그 일을 해냈다.

그들은 아스널에서 데려오기 위해 웨일즈의 램지에게 일주일에 40만 파운드를 지불해야 했다. 

부폰이 한 시즌을 남겨두고 유벤투스로 돌아오는 것은 놀라운 선택이었다. 그가 파올로 말디니의 기록인 647경기 출장을 깨기 위해서는 세리에 A를 8번 더 출전해야 하지만 12개월 전 자신의 백업이었던 슈체츠니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치르게 될 것이다.

 

IN : 골키퍼 잔루이지 부폰(파리 생제르맹),

     수비수 마티아스 데 리흐트 (아약스), 루카 펠레그리니(로마), 메리흐 데미랄(사수올로)

      미드필더 아론 램지(아스날), 아드리앙 라비오 (파리 생제르맹)

OUT : 수비수 레오나르도 스피나촐라(로마), 안드레아 바르찰리(은퇴)

        미드필더 스테파노 스투라로(제노아)

 

참조 : BBC SPORTS